본문 바로가기

Hani의 취향에 대하여/한 잔의 여유

[한잔] 해방촌 눕 카페 - 해방촌에 주차가능, 대형 카페가 나타났다

해방촌  눕 카페


주차가능 해방타워 지하주차장 7-8대
유아동반가능
하이체어 없음
커피, 피자, 스무디, 맥주, 와인 가능
당구장 겸함

 

해방촌의 자유롭고 고즈넉한 여유로운 분위기

너무 좋아하는데...

문제는 주차지요.

주차

주차

주차

 

물론 홀로 또는 단 둘이 훌쩍 올 수 있는 사람은

그냥 대중교통 이용해도 되겠습니다만

아이가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이런 해방촌에 주차 완전 가능 카페가 있어서

알려요!

 

 좋은 건 나눠야죠!

해방촌 눕 카페
해방타워 지하로 들어가주세요!
늘 주민센터 공영주차장만 이용하고
걸어 다녔는데, 드디어 주차가능 카페가
나타났습니다~

해방촌 눕 카페는
원래 당구장 이었고 올 5월 부터
카페로 운영했다고 해요.

이렇게 해방촌 눕 카페
지정 주차 자리가 있고,
지하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줍니다.
엘리베이터에 5,6층 카페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올라가면 정말 넓고
탁 트인 뷰 덕택에 서울이 한 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뒤로는 남산타워도 보이구요.

해방촌 카페 눕
외국인 관광객에서 소개해야 될 것 같은
그런 카페네요.
포토 스팟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방촌 눕 카페는
낮에 오는 것도 좋지만
저녁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 돔 속에서도 식음료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계속 새로운 의자와 테이블 포장을
풀고 계시더라구요.

6층 루프트 탑에는 이렇게 눕눕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수영장에 온 느낌이네요.

5층에는 실내도 있습니다.
아직은 날씨가 더워서 실내를 이용했어요.

치즈듬뿍피자
아아
복숭아요거트스무디

아이들은 피자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복숭아 스무디 괜찮네요.

손 씻는 곳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구요.

해방촌 눕 카페
5층에 당구장도 함께 있습니다

오늘 날씨는 그렇게 화창하지는 않지만
밖에만 나오면 신나는 해니

카페 일주 한 번 했습니다.

카페 바로 뒤에 소소한 그네 스팟이 있네요.
다른 놀이기구는 없고 그네와 어른들 운동기구만
있었지만 그 것 만으로도 해니는 신났어요

놀이터에서 계단으로 다시 카페로 올라갈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