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백이 있는 여행/먼여행이야기

[먼여행] 괌의 영원한 맛집 1위 프로아 - 메뉴 추천

괌 프로아

11:00-22:00

일요일은 디너만 운영

하이체어 있음(넉넉하지는 않음)

대표메뉴 : 바베큐

 

 

괌 프로아 : 홈

두툼한 스테이크와 시원한 맥주

travel.naver.com

 

괌 프로아!

10년 전에 찾았던 맛짐을 또 다시 찾게 될지는 몰랐네요.

차모로식 바베큐의 현대적인 해석으로 립과 치킨을 짭초롬하고 달큰한 양념에 재워

바베큐로 구워낸 깔끔한 요리!

 

한 번씩 생각나는 맛

저녁으로 맥주 한 잔과 딱인데

저녁 시간에 갔더니 이미 거의 모든 메뉴가 솔드아웃!

괌 프로아

그래도 다행히 BBQ는 남아 있어서

저녁을 여기서 해결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암요

바베큐는 역시

프로아

곁들여 나오는 밥과 야채

밥은 색깔만 김치볶음밥 색이지 전혀 맵지 않습니다.

그냥 흰 쌀밥에 약간의 찰기만 더 있는 거 같아요.

야채는 발사믹 소슬 제대로 버무려 조금 짜답니다.

짠거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샐러드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바베큐만 두 개를 시킨 건 모든 메뉴가 솔드아웃이라는 점!

맥주와 파인애플 주스!

괌 프로아

메뉴 판도 한 번 보시지요.

한글 메뉴판도 제공되니 전혀 주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년 전보다 더 깔끔해 지고

좋았어요.

 

물론 매장이 너무 붐비고 웨이팅도 있어

살뜰한 서비스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괌 프로아

치즈 케이크도 맛있다는데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괌 프로아

케이크 가격들 보고 가시지요!

 

괌 프로아!

괌에 갔다가 들리지 않고 오면

왠지 모를 아쉬움이 남을 것 같은 집

결국 다녀왔네요!

 

추천합니다.

 

 

 

[먼여행] 아기랑 괌 여행 준비 - 서류, 괌 여행 SKT 이용자 로밍,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마티나 라

아기랑 괌 여행 준비 위드코로나 진행중 해외여행이 다시 슬슬 활성화되고 있네요. 이번 목적지는 ‘괌’으로 갑니다. 아기랑 괌 여행 출발 서류, SKT 괌 로밍, 마티나 라운지, 대한항공, 렌트카

hanihan.tistory.com

 

[먼여행] 인천 - 괌 대한항공 이용 총정리 (입국, 출국편)

인천 - 괌 대한항공 이용 총정리 출국편 KE 421 출발 9:15 도착 14:35(터미널2) 괌 공항 도착하면 보이는 맑은 하늘! 겨울에 만나는 산뜻한 여름 물론 괌은 습하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오돌오돌 추위 올

hanihan.tistory.com

 

프로아 · 429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