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먼여행]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5성급

35 Trường Sa,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84 236 3988 999

인피니티풀과 끝간데 없이 긴 수영장

수영장에서 카약등 체험가능

물놀이장이 잘 갖춰 있음

모래놀이 가능

해변에서 농구, 축구 가능

키즈클럽 있음

풀사이드바, 조식 음식 좋음

샤인스파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웰컴 드링크와 물수건 반갑네요.

날씨는 정말 통구이 가능할 날씨지만

체크인 하면서

선선한 로비에서 더위 좀 식혔어요.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키즈 클럽 입구예요.

로비 아랫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렇게 놀이터도 있구요.

다만 놀이터에 기름칠 안하시는지

놀이기구들이 좀 삐걱거리는 게 아쉬웠어요.

 

물론

아이들은

놀이터 보다는 물놀이장에서 더 많이 놀 것 같긴 합니다.

 

룸 컨디션 보겠어요!

요렇게

설명 리플렛 있구요.

 

다낭-호이안 셔틀버스도 운행하니

참고하세요.

1인 5000원 정도, 12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어매니티 보고 가실게요.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본격적으로 물놀이 즐겨보세요!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버킷으로 물 맞아가며

더위를 날려봅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풀사이드바에서 음식 주문해 먹었는데

바로 전에 갔던

다낭 하얏트 리조트 보다 훨씬 나은 느낌이었어요.

 

 

시설은 하얏트가 훨씬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좋고 잘 관리되어 있지만

음식과 물놀이장 그리고 수영장은 쉐라톤 승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조식도 괜찮았어요.

 

조식도 가짓수도 많고

베이커리류도 훌륭했어요.

 

커피는 꼭 바리스타에게~

머신커피도 있지만

머신커피보다 훨씬 맛도 향도 좋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5층 객실에서 바라본

수영장입니다.

정말 너무나 길지 않나요?

달 밤에는 또 놀이터에서 놀아줘야죠!

관광 다녀와서 더 놀고 싶은 마음 달래 봅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다음 날은 또 수영장에서 하는 액티비티

30분 단위로 카약, 패들보트등을 대여해 줍니다.

 

처음에는 어른들이 번갈아가며 저어줬는데

아무 필요 없었어요.

아이들 끼리도 잘 놀아요.

 

저렇게 긴 수영장이 있으니 가능한 것이겠죠?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해변에 가면 이렇게 모래놀이도 잘 되어 있어요.

 

햐얏트는 수영장에 바로 모래놀이 하는 곳이 붙어 있어서

그것 하나는 좋았는데

쉐라톤도 해변에 이렇게 그늘 마련해 주니까 뭐.

괜찮습니다.

소원하던 모래놀이 실컷하고

또 물놀이장 가서

실컷 물 맞고~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아이들이랑 가기 정말 좋네요.

 

심심할 틈을 안줘요.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특별 프로그램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쉬움을 달래어 보는 마지막 날

조식 먹고 또 수영장행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인피니티 풀에서 마음껏 물에 몸을 담그고!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키즈클럽에서

또 볼풀장에서 양껏 놀아주시고

 

키즈클럽 밖에는 이렇게

촉촉이 모래도 있어요~

모래놀이는 많이 하지 않았니?

 

아직 부족했나 봅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와 하얏트리젠시다낭

두 리조트에 모두 투숙해 본 결과

 

나는 인스타용 팬시함을 원한다면 깔끔하고 엣지있는 하얏트리젠시다낭!

아이들과 정말 긴 인피니티풀을 즐기고 싶고, 아이들 물놀이에 진심이다 하면 쉐라톤 그랜드 다낭!

 

이렇게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하얏트에 한국인들이 훨씬 많이 투숙했어요.

저희는 자유여행이었지만

여행사를 통한 한국 투숙객들이 많이 숙박하는 느낌이었어요.

 

조식도 눈이 즐거운 곳은 하얏트였고

맛이 좋았던 곳은 쉐라톤이었어요.

 

원하는 곳으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쉐라톤에 한 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