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i의 취향에 대하여/위안을 주는 식사

[식사] 천창이 있는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유아 동반 가능

하이 체어, 유아식기 있음

주차 불가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태국 여행 간지도 오래되었다.

태국..... 가고 싶다.

태국 음식 먹고 싶다.

먹고 싶으면 먹어야지!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먹방 찍으러 오신분 여기 있습니다.

해피니스 최애 미키 수저 포크를 주시네요.

취향 저격이다.

정말 잊을만 하면 꼭 한번씩 생각나는 똠얌~꿍!

먹어줘야해 맵고 짜고 시고 

알수 없는 중독성

잊을 수 없는 맛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여기 똠얌꿍 잘 합니다!

먹었으면 경의선 숲길 걸어줘야지요.

경의선 숲길 쪽에서 보니까 더 매력 터지네요.

노을이 질 무렵 천창이 있는 곳에서 식사하며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연인들의 모습이 좋았습니다.

꾸러기들 함께 한 우리는 숲길에서 오래오래 걷는 걸로 대신합니다.

경의선 숲길 주변에 카페도 많고, 곧 자전거는 금지 되어 아이들도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올게요.

리틀 방콕리틀방콕 공덕 경의선숲길점!

 

[식사] 성북동 면옥집, 성북동 빵공장

성북동 면옥집, 성북동 빵공장 아이 동반 가능 하이체어 있음 메뉴 : 만두, 냉면 등 주차 가능 (발렛) 언제가도 좋은 성북동~ 광화문을 지나서 삼청동을 지나서 성북동 면옥집 요 오색만두랑!

hanihan.tistory.com

 

 

[한잔] 압구정 카페 캠프통 - 주차가능한 대형카페

압구정 카페 캠프통 운영 시간 : 11:30~19:00 (월요일 휴무) 발렛파킹 가능 (지하주차장 입구 바 앞에 세우면 기사님 나오십니다.) 유아 동반 완전 가능 하이체어 있음 주스 없음, 피낭시에 등 베이커

hanihan.tistory.com

 

 

[식사] 이태원 조에 브런치 - 조식 먹으러 가자

이태원 조에 브런치 유아동반가능 에그베네딕트 건물 왼편에(?!) 뒷편에(?!)유료주차장 4~5대 주차가능 오전 8:30 오픈 해피니스는 아직 어리고 때문에 우리가족은 브런치가 거의 11시면 시작되는

hanih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