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i의 취향에 대하여/위안을 주는 식사

[식사] 청담 퀸즈파크 Queen's Park 브런치

청담 퀸즈파크



작은 정원을 앞에두고 식사하는 기분을 즐기고 싶다면 화창하게 맑은날 퀸즈파크를 찾아보자.

퀸즈 파크는 통유리창이 있어 빛이 쏟아져들어온다.

브런치를 즐기기에 좋은 넓은 공간에 샌드위치부터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이 있다.

창이 높아서 탁 트인 기분이고, 테이블 사이의 거리가 멀어서 수다에도 그만이다.



잘 구어진 식전 빵과 꿀, 버터


브런치로 좀 거나하긴 하지만 샌드위치와 스테이크!

스테이크 맛이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 

어린이들을 타겟으로 한 뽀로로 세트도 있던데 차마 그건... 


샌드위치 :빵이 바삿바삿하게 구워져서 질감이 좋았다.

적당히 담백하게 간이 되어 짜지 않았다.

한 참 식사중인데 잠깐 비가 스쳐 지나갔다.

바깥에 자리잡은 금귤과 로즈마리가 더욱 짙어졌다.


티라미수와 베리를 디저트로 먹구선

수다 삼매경! 잔뜩 먹었지만 기분좋은 식사!

물론 입구에 들어서서 예쁘게 자리잡고 있는 케잌과 빵들을 보고 있노라면 

어휴... 가는 길에 포장해 가고 싶다는 욕망을 뿌리치기 힘든다.

유기농 베이커리라니 당근 케잌이 제일 탐나긴 했어!




큰지도보기

퀸스파크 / -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83-18번지
전화
02-542-4073
설명
입구에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는 베이커리가 있고, 안쪽에는 브런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