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백이 있는 여행/작은여행이야기

[작은여행] 그랜드 하얏트 인천 - 클럽룸 아기랑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체크인  오후 3:00

체크아웃  오전 11:00

유아풀 , 온수풀  이용가능

클럽룸 이용

클럽라운지 유아동반 가능

가습기 신청 가능-선착순 무료

유아침대  유료신청 : 22,000원

간이 침대  유료신청 : 55,000원

키즈 텐트  유료신청 : 33,000원

침대 가드 제공 안됨

 

 

아이들이랑 가을 코스모스 나들이도 하고 

수영도 좀 시킬겸 

키즈풀의 성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으로 갑니다.

주차장도 넓고 좋습니다. WEST, EAST 

룸 위치 한 번 확인하시고 주차하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로비 라운지

넓고 좋습니다.

그러나 클럽룸을 예약했기 때문에

12층 클럽 라운지에서

체크인 진행했습니다.

12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 입니다.

유아동반도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역시 키즈 프랜들리한 호텔이군요.

체크인 하는 동안에도 써니 해니는

공항 보면서 

이착륙하는 비행기 구경 아주 실컷 했습니다.

젤리빈에 쿠키에

자색고구마 칩에 마시멜로우 까지...

해니 입으로 쏙쏙 들어가네요.

그래

오늘은 달콤데이다!

클럽룸 컨디션 좋아요.

넓어서 아이들 더 신나고

뷰도 멀리 바다가 보여서 

아이들 더 신났어요.

클럽라운지 맞은편 룸이었는데

라운지 근처라 이동도 좋았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위치한 룸이라 소음 걱정했지만

소음도 전혀 없었습니다.

체크인할때 어메니티로

그린핑커 삼돌이 받았어요.

성인용 어메니티로

발망

욕실도 넓고 욕조 부분이 파우더룸과 완전히 분리 되어 있어서

가족들이 함께 쓰기에도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이렇게 옷장도 큼직큼직

1인용 패드릭 소파가 놓여있구요.

해니사랑 놀이터와 파라다이스 뷰

멀리 바다도 보이고

하늘도 너무 예쁜 가을이네요.

체크인할때 주신 호텔 이용 정보!

이런 부분 세심한 배려가 좋아요.

무료 셔틀버스, 클럽라운지와 조식, 저녁 이용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어

더 물을 것도 없네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환경을 생각해서 인지

큰 생수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모차 주차도 편하고

신발 놓기도 좋고

자! 이번엔 키즈풀 이용입니다.

클럽 올림푸스에서 

수영장 이용 안내 받았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수영장 앞에있는 복병 놀이터~~

여름이었다면 물에 들어갔다가

나와서 미끄럼타고

또 들어갔다가

나와서 시소타고 

그런 스케줄 가능하겠지만

 

일단 물에 젖으면 아이들이 추울 계절이라

들어가기 전에 마음껏 놀도록 했는데

엄마 마음에 마음껏이지

아이들은 수영하면서도 미끄럼틀 또 타고 싶다고 하네요.

 

 

키즈풀은 온수는 아니지만 들어갈만한 온도였고

유아용 온수풀은 뜨끈뜨끈 했어요.

유아용 튜브가 사용가능해서

그것도 매력 포인트 였습니다.

튜브 바람 넣는 기계도 있구요.

 

샤워실에도 샤워부스도 충분하고, 탈수기, 드라이기가 있어서

아이들 씻겨서 나오면서 놀이터 가도 될 것 같았어요.

우리는 아무 준비 없이 가서 그냥 룸으로 돌아왔네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저녁은 그랜드 카페에서 칼테일 타임!

7시 타임 이용했는데

오뎅탕, 만두, 전, 잔치국수, 소떡소떡등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맥주랑....

^^ 

소떡소떡이 아이들 최애 메뉴였네요.

 

엄마는 고트치즈롤과 무화가 타르트가 좋았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이 집 잔치국수 잘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결혼식 하면

요고 나오겠지요?

저녁 먹기전에 어두워지기 전 가느라고

부랴부랴 인천공항 하늘공원에

코스모스 보러 갔네요.

밝았을 때 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해질녘즈음도 운치있었어요.

 

단 해지고 나니 조명이 너무 없어서 정말

깜깜한 시골길 느낌

아이 데리고 가실때는

밝을 때 가시길 추천합니다.

아침에는 또 조식!

클럽 라운지에서 식사 제공 되었지만

웨이팅이 있어서

1층 그랜드 카페로 안내 받았어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잘 숙성된 용과 때문에 행복한 아침

조식은 역시 과일식이쥬!

수박 마니아 해니는 수박 사랑의 끝을 보여주었습니다.

폭신폭신 구겔호프 너무 좋았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안녕 인천공항!

한 달 뒤에 봅시다!

 

[작은여행]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유아침대제공 수영장 유아풀 있음 수영장 테라스 있음 주변 현대백화점 이용 용이함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

hanihan.tistory.com

 

[작은여행] 신도림 라마다 호텔 키즈 스파 스위트

신도림 라마다 호텔 키즈 스파 스위트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2:00 조식 : 카페 라라 주변 안양천 산책가능 신도림 디큐브 현대백화점 이용 가능 라마다 호텔 늘 결혼식장인지 알았지 이런 룸

hanihan.tistory.com

 

 

[작은여행] 안다즈 서울 강남 - 아기와 호캉스

안다즈 서울 강남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연락처 :02-2193-1234 수영장, 자쿠지 있음 유아 동반 가능 조식. : 조각보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올라

hanihan.tistory.com

 

반응형